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하나박2하나 김유정 패션은 흄(HUM) 롱패딩 이야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7. 10:13

    지난 하나 0월 종영한 드라마'호두 그린 달빛' 본 이웃 분 계십니까?주위에서 이 드라마를 보는 부모들이 많은데 모두 빠져서 나도 봤다고요!


    >


    언제 이렇게 귀여운 어른이 되고 여자가 된 본인이 됐다고 생각할수록... 예쁜 아역 배우, 아니 최근 아역 배우가 아니고 배우 하지 않으면!아무튼 김유정 씨가 1박 2개에 출연했어요(웃음)


    >


    사랑스러움을 늘 간직한 러블리한 페이스는 어린 시절과 가장 최근 이과로 일관됩니다.점점 클수록 아름답고 아름다워지는 모습 현재 저는 한살 여덟살인데.. 어른이 되면 미모의 포텐이 더 폭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근데... 가장 최근에도 리듬답다


    >


    빙그레 웃다가 눈꼬리가 살짝 처지고 귀여운 강아지가 코끼리가 되는 그녀.이렇게 무표정을 하고 있어도 아름다움은 여전하네요. 진짜 너 무예품! ぇ, ぇ


    >


    아역배우중에서 제일 좋은아이라...김유정 인스타그램(@you_r_love)도 팔에서 인하대고 있습니다. 유정톡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호두그린 달빛 촬영장에서의 사진입니다. 평소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것 같은데, 입고 있는 아우터가 아주 편해 보였어요.


    >


    >


    그런데 지난주에 한가지 박 2가지라도 입고 나쁘지 않고 와서 평소 자주 애용하는 옷인지 궁금했습니다 ᄒᄒ 아무래도 겨울에는 이런 롱패딩 하나라도 안 예쁘면 입기 편하잖아요. ^^


    >


    무릎까지 걸어 주는 긴 기장에 시간이 풍부한 오보핏에서 평소에 1리로 입고 다니기 정말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.


    >


    김유정의 옷은 HUM이라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 제품이었어요.남녀 공용 푸드 롱 다운 패딩 점퍼 물건 번호:H의 64H의 62/컬러:베이지, 카키, 블랙


    >


    요건 거의 비슷하지만, 후드 부분에 디테 1이 조금 다른 디자인~품번:H한 64H한 6개/컬러:네이비 카키, 블랙


    >


    그 밖에도 HUM의 20하나 6의 개인 룩북을 보면 파디은그쵸쯔키과 롱 코트 같은 옷도 디자인이 정말 잘 본인 찌셨네요.실용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캐주얼룩 브랜드라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많거든요. ㅋ


    >


    김유정이 입은 옷은 덕다운의 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한 보온성을 살린 동상터입니다.캐주얼한 셔츠 자신의 니트나 교복에 매치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. ^^


    >


    잘 보면 후드 짚업을 껴입은 것이 아니라 아우터에 후드가 붙어 있는 디자인이군요.블랙컬러 후드가 달려있어서 마치 후드를 레이어드해서 입은 것처럼 보였어요.(웃음)


    >


    >


    카키컬러는 야야슈퍼 느낌도 너무 심하게 나고~ 안그래도 카키색 동상의 흔적이 없어서 감을 살까 찾고 있었는데! 평소에 입기 편하고 캐주얼하게 입기엔 딱 좋아보인다~


    >


    >


    평범한 1상복을 착용해도 여전히 얼굴에서 빛이 나는 그녀!화려하게 장식되지 않아도 유정이 자체가 꽃이라 뭘 입어도 예쁘네요 ^^오늘 201저녁에 방송되는 1박이 1 47쵸쯔후에, 낭랑 첫 8세로 떨어진 좌충우돌 수학 여행도 꼭 볼 생각 요프....



    >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